먹고또먹고

[독일] 베를린 하리보 초코 마쉬멜로우 가격, 후기/ 샤말로우 초코, 소프트키스

MEMENT0 2023. 7. 6. 04:15
반응형

하리보 초코 마쉬멜로우!

 

핫하다고,,,하는데 내 친구들은 아무도 모름

유튜브 쇼츠 보고 알았다,,!

 

하리보의 원산지는 독일 본!

베를린에도 하리보 스토어 있다

카데베 백화점 바로 맞은 편에 있움!

 

가보니까 초코 마쉬멜로우가 2종류가 있었다..!

동글동글

하나는 동글동글 초코 마쉬멜로우

160g에 1.99유로이다!

 

정식명칭은

하리보 샤말로우 초코

또 다른 하나는 네모네모 초코 마쉬멜로우

200g에 1.79유로

 

네모네모의 정식 명칭은

하리보 샤말로우 소프트 키스

난 샤말로우 초코로 구매!

왜냐하면 프리미엄 벨기에 초콜릿이라는 라벨이 앞에 붙어있어서,,

그래서 더 비싼 거겠지,,

 

길 가면서 뜯어 먹어봤는데

 

초코+마쉬멜로우 다

 

마쉬멜로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그냥 예상한 맛 그대로였다ㅠㅠ

 

제가 강력추천드리는 것은,,,

누텔라 비스켓,,, 최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