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30620] 정신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MEMENT0 2023. 6. 21. 04:28
반응형

언제쯤 정신차릴까
언제쯤 일 시작할거니
바로 생각한다고 구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_^

어떻게든 되겠지~ 하더니
진짜 이렇게 흘려보낼 줄이야...!
의지의 한국인,,,
난 한국인 아닌가보오,,,
근데 또 한중일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이 생각들
홍대병이라 획일화되기는 싫고..ㅋㅋ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어요
내 자신이 말입니다

sns 계정만 있는 사람인데
뭐 때문에 인스타 다운받았다
그러다가 친추 온거 받고
친구목록 염탐함,,,
음습한가요 저?

죄송
인스타를 안해서 아니 못해서
게시물 확인하려면
일일이 들어가는 수밖에

암튼 다들 굉장히 달라져있었다

본인의 취향에 대한 글들이 많이 있었다

나는 스포츠! 라면
음악, 클래식, 애니 등등 말야
다들 본인의 확고한 취향이 있고,
그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는게
신기하달까

암튼 인터넷 세상에 있다보면
의지 가득한 사람들을 만나고는 한다
물어보고 싶다
그렇게 의지가 가득한 이유가 무엇인지

행복한 삶을 추구하자고 생각한 후
의지는 온데간데 없고
더 떨어지지 않은 삶,
아니 떨어져도 뭐 어쩌겠어 어떻게든 되겠지 그런 삶을 살고 있는 거 같은데 나

I try to escape for the freedom,
but now I'm just feeling like
I'm trying to
escape from the freedom.

에리히 프롬 당신이 옳았어요
역시 나는 하나의 특성으로 일반화시킬 수 있는 그저그런 인간?

근데 또 홍대병은 가시질 않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