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워킹홀리데이/데일리 라이프

[230816] 알바 1일차

MEMENT0 2023. 8. 22. 22:11
반응형

왜 나는 항상 사서 고생하는가😮‍💨

더비 친구의 노래 추천


왜일까요 나는 왜 그럴까

아니 왜 쉬운길을 두고 왜 난 여기서,,,,

일단 다리가 개애애애애ㅐ 아프구요
머리 몸에 냄새 다 난리나구요
그래도 주방에서는 일 못하겠어요,,,
너무 더움

하 근데 사람 너무 많음
장사 왜 이렇게 잘돼 여기...?

다리가 너무너무너무 아프다
계속 뛰어댕김
의외의 다이어트 효과?

다른 루트를 계속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돈 들어올 다른 루트

무릎 나간거 같아여

역시나 이렇게 고생을 해봐야~
헷징할 루트를 찾죠 나?

그와중에 팁 받고 좋아지는거 뭔뎅,,,,
팁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

이래서 미국에 팁이 안 없어지는구나
거기는 심지어 최저시급도 팁으로 커버되는데
그러면 못 없애지 진짜루
18퍼가 기본인거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팁잡으로써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