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워킹홀리데이/데일리 라이프

[230617] 아이스크림 중독

MEMENT0 2023. 6. 19. 03:45
반응형

비가 와서 그리고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나가기가 너무 싫었다

근데 뭐 나가야죠 뭐,,,

가방 사려고 나갔다..!
에코백 필요,,,
근데 다들 산다는 3대 에코백은 노필요,,,

포트다머 플라츠 가서
c&a, h&m 둘러봤는데
마음에 드는 옷도 없고, 가방도 없었다

날씨가 살짝 쌀쌀해서
여기 와서 처음으로 가디건 입었다
3,4번째 바꿔 끼워서 크롭 만들었는데 만족

근데 내가 봐도 좀 관광객처럼 입고 다녀서
혹시라도 소매치기 당할까봐 잔뜩 경계함

암튼 맘에 드는 옷이 없어서
알렉산더플라츠로 넘어갔다

치킨먹고 싶었기 때문,,,
근데 버스에도 사람 진짜 너무 많았다
비 와서 자꾸 지연되니까
버스 하나에 몰려탄듯
완전 9호선 급행이었다

치킨집 자리가 없음ㅠㅠ
그래서 그냥 포장했다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 들어갔는데
이대로 가기 아쉬워서
다시 나옴

스시 부리또는 뭘까


근데!
다른 입구쪽으로 나오니까
행사하고 있었다

비와 행사의 콜라보,,,
치킨 먹다가
우베 라는 맛의 아이스크림 사먹음

ube 맛 코코넛 맛

코코넛 맛!

그리고 컴백홈했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