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워킹홀리데이/이런저런 정보들

[230906] 생일이었답니다..?

MEMENT0 2023. 9. 14. 19:21
반응형

세상에

독일에서 생일을 맞을 줄이야

만 나이 +1 의 날을 베를린에서 보내다니..!!

우선 생일 맞이 한국치킨을 먹었어요 헤헿

원래 앵그리치킨 자주 갔는데

이번에는 꼬끼오 도전..!

 

평일 저녁인데 사람이 너어어어어무 많았다

예약도 원래 안 받는 곳이라 그 줄을 기다려야 했음..!

그냥 포장했다

그치만 기분은 좋았다

한국 치킨 여기서도 인기 많구만~

게다가 홀직원분은 모두 한국인이셔서..!

한국어로 주문함,,ㅎ

한국어 쓰니까 기분이 좋.아.

 

맛도 만족만족!!

게다가 감자튀김, 치킨 무가 이미 포함되어 있어서 더 좋았다

치킨 무 못 잃어,,,

단골 예약이요,,,

생일케이크는 rewe 초코케이크

냉동이라 실온에서 해동했더니 딱 좋았다!!!

달다구리 좋아좋앙

걷다가 만난 정국씨..!

옆에는 제니다

 

아미 친구한테 사진 보내주려고 정국 포커스해서 찍음..!

 

월클이구만 뿌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