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워킹홀리데이/데일리 라이프

[230429] 어떻게든 되겠지

MEMENT0 2023. 5. 9. 00:12
반응형

자툰에 브리타랑 멀티탭 사러 갔다,,,

포츠다머 플라츠까지,,,
 
베를린 몰
이거이거 지속 가능한 거 맞나여
금요일인데 사람도 별로 없고
공실도 많고
네임드 브랜드도 별로 없음!!!
 
그냥 푸드코트 아니냐구
마라탕 먹으러 다른 몰 가려고 했는데
거기는 폐쇄 직전처럼 보여서 안 갔다,,,
금요일 오후인데 이거 맞냐구우
 
암튼 베를린 몰 돌아다녔다
샘숭 애국심 나오구요
역시나 서점을 갔는데
영어 책도 있었다!
 
서점직원의 추천평도 적혀있었구!
그 추천평 읽고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읽어보려고 했는데
한국에는 번역 안된 책이었다
 
근데 서평이 살짝 딥해서 내려놓음
그리구 12유로라니!
환율도 올라서 거의 15000원 아니냐구,,,,
공짜 전자도서관 이용하겠슴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방탄 섹션이 따로 있었다는거
인형과 방탄 추천 책이 너무 흥미로웠음,,,
그리고 가장 선두에 있는 책은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ㅋㅋㅋㅋ
 
아니 떡볶이도 tteokbokki로 번역되었다
세상에 세상에!!!
 
요즘 그냥 나 국뽕이 컨셉인가?
나 외롭네 외로워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
사실 어디에 정을 붙여야 할지 모르겠따
아니면 그냥 실컷 놀다가 가지 뭐,,,
두둥
처음으로 pfand 이용했다!
여기는 유리병을 안 받음ㅠㅠ
1.75라니!
2천원 남짓이지만
굉장히 뿌듯쓰
 
유로 환율이 너무 올라가고 있다
안돼애애애액
 
아예 백지인데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네 진짜루
 
일을 하고 싶은데
독일어 못하는 날,,,흑흑흑
 
모르겠당 어떻게든 되겠지
 
*2023년 4월 29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