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워킹홀리데이/데일리 라이프

[230603] 세상에 벌써 6월이야?

MEMENT0 2023. 6. 3. 05:46
반응형

오늘일기

 

월요일 휴일 때문에

금요일인 오늘도 어학원 수업이 있었다

 

진짜 피곤했다

어제 먹은 카페 아메리카노의 영향에서

아직 못 벗어났기 때문

 

예상했다시피 5명만 와서 단출하게 수업함

 

쉬는 시간에 뮤지엄선데이 알려줘서

예매완료!

노이어 나치오날 갤러리나 박물관섬에 있는 박물관들도

리스트에 있었다

 

물론 티켓이 없었지만

 

근데 사람 붐비는 거 안 좋아하는 사람은

이 날 피해서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위의 언급한 박물관들은

진짜 볼게 많기 때문에

그냥 티켓 내돈내산해서

평일에 여유롭게 보는게 나을 듯

 

뮤지엄 선데이 아니어도

사람 많으니까!

 

암튼 내가 예약한 갤러리는

갈까 말까 고민했던 곳이었다!

 

리뷰에 규모가 작다고 해서 고민인 곳이었음

 

갸우뚱한 전시회 갔다 온 이후로

조금 더 까다롭게 리뷰를 살피는 중

삼겹살

알디에서 사 온 삼겹살!!!

삼겹살 500그람 4줄에 4유로!

레베는 삼겹살 너무 비싸

 

고추냉이, 양파, 쌈장 굿굿

 

아 어학원에 있을 때

베를린 외국인청에 문의했던 메일 답장받았다!

세상에나 3주 걸려서 받음

놀라운 행정 처리 속도,,,

 

요즘 지하철에서 책 읽고 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읽는데

술술 읽힘

 

나도 사랑이 고파!!!!

 

암튼 책 읽고 있었는데

표검사 받았다..!!

 

동전처리하기 귀찮아서

동전지갑에 그냥 다 넣고 다니는데

한국에서 쓰던 장지갑 사용할까 고민 중

그럼 한국지폐랑 카타르 지폐 옮겨야 되는데에에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