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6/19 3

[230618] Life's short

마우어파크 2트 이번에는 반대쪽으로 갔다 버스킹과 피크닉 한강+오션월드 느낌이랄까 공원에서 바베큐 해드심,,, 불 안 나나요? 반대쪽으로 쭉 나왔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진짜 개많음 한국인도 진짜 많음 한국어도 들리고 이쁜 옷도 보이고 적당한 길이의 원피스 =한국에서 사온것, 유럽에서 산 것일리 없음 한강 피크닉도 몇 년에 한 번 가는 내향인에게는 이렇게 많은 사람 역시나 힘들다아 2트째였지만 한바퀴 둘러보고 나옴 바베큐 하고 있는게 진짜 특이했다 그리고 은근 조용함 앰프 쓴 버스킹팀만 소리가 컸다 한국이었으면? 술게임 하느라 시끄러워져서 민원 들어왔을것 호키포키 가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길었다,,, 역시 이전에 조그마한 지점에서 경험해본게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 그 줄을 다 기다릴 수는 없어서 그냥 ..

[230617] 아이스크림 중독

비가 와서 그리고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나가기가 너무 싫었다 근데 뭐 나가야죠 뭐,,, 가방 사려고 나갔다..! 에코백 필요,,, 근데 다들 산다는 3대 에코백은 노필요,,, 포트다머 플라츠 가서 c&a, h&m 둘러봤는데 마음에 드는 옷도 없고, 가방도 없었다 날씨가 살짝 쌀쌀해서 여기 와서 처음으로 가디건 입었다 3,4번째 바꿔 끼워서 크롭 만들었는데 만족 근데 내가 봐도 좀 관광객처럼 입고 다녀서 혹시라도 소매치기 당할까봐 잔뜩 경계함 암튼 맘에 드는 옷이 없어서 알렉산더플라츠로 넘어갔다 치킨먹고 싶었기 때문,,, 근데 버스에도 사람 진짜 너무 많았다 비 와서 자꾸 지연되니까 버스 하나에 몰려탄듯 완전 9호선 급행이었다 치킨집 자리가 없음ㅠㅠ 그래서 그냥 포장했다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 들어갔..

[230615] 김치찌개 좋아

레츠고태어나서 김치찌개 처음 끓여봄 요리는 자주 하지만 찌개는 모름지기 부엌소유자의 전유물이잖아요? 맨날 얻어먹다가 처음으로 만들었다 2프로 모자름,,,그것은 다진마늘탓,,, 마늘 사서 빻으면 되는데 마늘 사기가 귀찮아 그래도 98퍼 성공이라는 점에서 스스로에게 박수를 보내요 짝짝짝불안이 도졌다 에잇 꿈부터가 범상치 않았는데 심장 빨리 뛰어서 깸 스트레스 개복치 아니냐고 머리 아파서 또 걷다가 묘하게 공기가 답답해서 쨍한 하늘만 보고 걷다가 돌아왔다 분명 호르몬 탓인걸 아는데! pms 약 독일에 있나요?비싼 dazn 구독한 김에 네이션스리그 준결승까지 봤다 스페인 승리! 아주 재밌게 하시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