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워킹홀리데이/이런저런 정보들

[독일] 베를린에서 영화보기! 예매, 가격, 학생할인 / 가오갤3 오리지널버전 후기!

MEMENT0 2023. 5. 10. 20:12
반응형

독일 베를린에서 영화보기!
 
가디언즈오브갤럭시3가 개봉했죠..!
엄청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오갤 팬으로서 너무 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독일에서 영화 보기 도전!!
 
제가 살고 있는 베를린은
영화관이 정말 많아요
프랜차이즈 영화관, 독립영화관 모두 많습니다
 
그치만 전 처음 보러 가는거니까..!
 
비교적 문턱이 낮아보이는 프랜차이즈 영화관을 가기로 했어요
 
제가 검색해본 영화관은 Cinemax, Cinestar!
한국의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지점을 선택해서 예매하실 수 있어요!
 

독일 영화 종류

독일에서는 독일어 더빙이 디폴트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프랑스 영화 대부분이 더빙이라는 거 듣고 신기했는데
독일도 그렇더라구요
 
2D - 독일어 더빙 2d
3D - 독일어 더빙 3d
2D OV - 오리지널버전(영어) 2d
3D OV - 오리지널버전(영어) 3d
2D OmU - 오리지널버전(영어) 2d + 자막(독일어)
 
전 당연히 오리지널 버전 2d로...!

씨네스타 오리지널버전 2d 가격(알렉산더플라츠점 기준)

씨네스타 가격

좌석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
씨네스타 홈페이지에 있는 '가격표'는 업데이트가 안 되어 있더라구요
 
보고 싶으신 영화 직접 클릭해서 가격 알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d는 더 비싸고, 안경도 추가로 구매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온라인으로 예매하시면 미리 좌석 지정 가능하지만,
10% 이내의 사전예약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온라인 예매)
성인 앞좌석 - 11유로
성인 뒷좌석 - 12.65유로
 
(현장 예매)
성인 앞좌석 - 10유로
성인 뒷좌석 - 11.5유로
 
학생 앞좌석 - 9유로
학생 뒷좌석 - 10.5유로
 
온라인 예매로는
성인 or 아이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전 현장에서 isic 학생증으로 학생할인 받아서 예매했어요!
 

씨네막스 berlin

씨네막스

베를린 내 다양한 지점이 있는 cinestar과 달리
씨네막스 베를린은 포츠다머 플라츠에 있는 딱 한 곳이더라구요

씨네막스

3영역에 대해 가격차별이 있습니다
 
역시 온라인 예매 수수료를 따로 받아요!
 
씨네스타와 달리,
학생할인이 없어요...!
학생이면 팝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전 씨네스타 cubix 알렉산더플라츠점에 갔어요
동선상 여기가 베스트였기 때문..!
 
티켓 예매하시고 1층에서 티켓 내 큐알 보여드리고
극장관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는 크레딧 카드 안 받고
현금이나 german electronic cash card만 받으시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6관, 7열, 13번 좌석에서

가오갤3 봤습니다..!!

 

재미..! 보다는 훈훈하달까

시리즈의 마지막을 되게 잘 마무리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블의 세대교체가 시작되었다는게

또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는 슬펐어요

 

진짜 추억 속에 묻어둬야하는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