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7/02 4

[230701] 주말에도 도서관에는 사람이 많아

아침부터 엄마랑 전화하구..! 진짜 한량처럼 살다가도 엄마랑 전화하고 나면 더 열심히 살아야지 다짐한다 왜일까 암튼 의지 충전하구 도서관 감..! 근데 타이핑하기가 눈치보인다 사실 다들 타이핑 대놓고 하는데..! 그냥 내가 눈치보여ㅠ 그래서 카페로 여기 조금 유명한 카공 스팟인듯 물론 역시나 오래는 못하고 1시간 30분 하고 호다닥 나옴 새로운 필드를 고민하고 있어서 눈이 뜨였다 번쩍 그 직무를 하고 싶은데 내가 fit한지는 잘 모르겠움,, 근데 뭐 인턴은 싼값에 쓰는 거니까 특히 서구 국가 면접 후기 보면 한국과의 다른 태도가 중요하다는 말이 공통적이다 제발 뽑아주세요ㅠㅠ 가 아니라 나 잘해 나 능력 있어 회사 마음에 들어 같이 일해보자! 요런 느낌이라는거 한국어, 영어, 중국어 되는, 자체 블로그를 ..

[독일] 베를린 국회의사당 돔 현장예매 후기!

베를린 국회의사당 현장예매 무조건 추천드리는 베를린 국회의사당 돔 투어! 예약필수! 보통 한 달 전부터 인터넷으로 예약하시고는 하지만, 전 현장예매로..! 저번에 오후 4시쯤에 갔을 때는 Sold out이라고 해서 예매를 못 했는데요ㅠㅠ 2트째 성공!! 11시에 갔습니다! 근데 이 날은 오후 2시에도 예매 가능하더라구요 당일부터 모레까지 예매 가능! 현장예매는 국회의사당 쪽 건물 맞은편 기념품 파는 가게 옆쪽에서 가능해요! 모두가 줄 서 있어서 찾기 쉬우실 겁니다 찾기 어렵다면, 국회의사당 컨테이너 앞 파란 셔츠 입으신 분들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기다리다 보면 예매부스에 들어갈 수 있어요 전 20분 기다렸어요! 준비물 : 여권(사본x) 사람 숫자, 원하는 예약시간대 말하면 됩니다! 보통 15분마다 슬롯이..

[230628] 베를린 국회의사당 돔 올라가기!

베를린 돔 줄 서서 기다리기,,, 굉장히 지루하구요 안내 영어 당연히 되구요 1명이세요? 물어보고 2시 라고 했더니 2시 30분 오케이? 하셔서 오케이 실제로는 2시 45분이고 도착은 2시 30분까지다 와 갑자기 포츠다머플라츠 신호등 불 꺼짐 근데 바로 경찰 오길래 왜케 빨라 대단한데 감탄했는데 그냥 본인들이 끈거임 vip 호위하면서 지나감 저 분 200퍼 브란덴부르크 문 앞에 계신 그 분들임 대체 누구길래 사거리 교차로에서 신호등을 꺼 뭐 얼마나 보호한다고 외교사절이면 깃발 있지 않나 그것도 없고 그냥 차량 3대였음..!! 암튼 이런 신박한 경험 대체 누구길래 너무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계속되는 빵빵 소리 한 2분 있다가 다시 신호등 켜짐 진짜 흠,,독일,,답네요..? 아이스크림 먹고 돔 예약한거 걷고 ..

[230627] 스트레스를 받으면 왜 바로 나타나는가

답이 없는 문과 이력서 작성에 서러워하다가 두통 유발,, 문과는 전문성이 없어여,,, 특히 기술 기반 성장인 독일에서는 더 없어 답이 없다못해 으스러질 지경이다 진심 이제라도 기술을 하나 배워야할지 그나마 스펙이라는게 먹히는 한국으로 돌아가야할지 고민 중 요즘은 스트레스 조금만 받아도 뇌압이 높아진다 나의 건강은 어디로,,, 그래서 1시간만에 도서관 나와서 근처 좀 걸으면서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심 달달한 걸 먹고 싶었으나 이렇게 머리가 아프다면 아아로 뚫어줘야 하기 때문에 아아 마셨다,,, 2층에 자리 없어서 1층에서 졸업 인증 관련 찾아보는데 장한 나 자신 한글 문서를 만들어놨네!!!! 나,,,칭찬해,,, 고맙다 과거의 나👀

반응형